언론에 비친 노블홍

[tvN 막돼먹은 긴급토론] 골드미스들의 결혼관 진단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중매달인 홍유진 커플매니저1호이자 결혼코치1호는 지난 7월 24일 의 드라마인 ‘막돼먹은 영애씨’가 시즌을 마감하면서 방영된 <막돼먹은 긴급토론 1회>에 출연해 골드미스들의 결혼관에 대한 명쾌한 분석과 결혼을 잘하는 비법을 전해주어 관심이 집중되었다.



이 날 프로그램에서 홍유진 커플매니저1호는 “연애 경험이 많은 남자는 결혼하면 가정에 올인(All In)하는 성향이 있다”면서 “사실 여성은 나이가 경쟁력이고 외모는 옵션이고, 아무리 뛰어난 미인이라도 나이 많은 여성에 대해 남성들은 부담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홍유진 커플매니저1호는 “우리나라 남성들은 연애는 쿨하게 한다고 하지만 결혼에 대해 아직 보수적이며 남성의 경우는 다르고, 능력있는 남자들이 빨리 결혼을 하는 반면에 능력있는 여자들은 늦게 결혼을 한다”면서 “그래서 골드미스는 많아지고 골드미스터는 별로 없다”고 전했다.



영애씨의 가상결혼 분석 결과에 대해 홍유진 커플매니저1호는 “영애씨는 특유의 책임감과 따뜻함으로 좋을 가정을 이룰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편, 홍유진 커플매니저1호이자 결혼코치 1호는 19년 동안 10,000명 이상의 솔로상담과 1000여쌍을 성혼시켰고, △KBS 아침마당, 여풍당당, VJ특공대, 9시뉴스 △MBC 좋은 아침, 기분좋은 날 △MBN 황금알, 신세계 △TV조선 법대법 △tvN E News △YSTAR 궁금타 △tvN 쿨까당 △SBS라디오 △TBS라디오 등을 비롯한 각종 TV 방송에 커플매니저이자 결혼코치로 출연하고 있다.



[출처] tvN ‘막돼먹은 긴급토론’ 출연…골드미스들의 결혼관 진단|작성자 커플매니저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