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에 비친 노블홍

[ystar 뉴스] ‘성공적인 재혼으로 빛나는 스타는?’

대한민국 최고의 중매 달인 홍유진 홍유진 커플매니저는 2013년 10월 2일 케이블TV 스타뉴스에 인터뷰하는 모습이 방영되었다.



이 날 스타뉴스 [랭킹쇼 하이 five]에서는 ‘성공적인 재혼으로 빛나는 스타는?’이라는 주제로 재혼 이후 더욱 많은 관심을 받는 스타들을 살펴보았다.



5위는 개그우먼 출신인 김미화 방송인이 뽑혔다. 이에 대해 홍유진 커플매니저는 “김미화씨 같은 경우는 인생역전을 했다는 이야기를 많이 하며 소탈하고 서민적이고 솔직하고 헌신적인 것을 다 보여주니까 여성분들은 자기도 할 수 있다는 희망을 많이 가졌다”라고 말했다.



4위는 심혜진 배우가 뽑혔다. ‘재벌급 남자들이 선호하는 스타일은?’이라는 질문에 대해 홍유진 커플매니저는 “재혼 쪽에 있는 남성들은, 특히 우리가 말하는 경제적으로 부가 있는 남성들은 똑똑한 것 보다는 순수한 사람,내가 한 번 말해서 알아듣는 사람을 좋아한다”며 “고민 안 하고 심혜진씨 같은 경우 보이지 않는 백치미가 있다”고 분석했다.



3위는 설경구 배우가 뽑혔다. ‘설경구 사례로 본 재혼 커플의 장점은?’이라는 인터뷰 질문에 대해 홍유진 커플매니저는 “재혼커플들은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다”면서 “설경구 같은 경우는 송윤아가 굉장히 미모의 아름다운 배우를 만난 업그레이드가 된 케이스가 있다”고 전했다.



2위는 박진영 가수가 뽑혔다. ‘전문가가 보는 박진영의 매력은?’이라는 인터뷰 질문에 대해 홍유진 커플매니저는 “박진영씨는 보통 사람들이 보면 굉장히 많이 놀 것 같기도 하고 여성을 많이 만날 것 같은데 실제적으로는 저희, 전문가가 볼 때는 굉장히 올인하는 스타일이다”며 “그리고 잘생긴 것보다 더 좋은 것은 섹시한 남성이거든요 거기의 아이콘이 되지 않을까”라고 말했다.



1위는 김승우 배우가 차지했다. ‘김승우 재혼 성공 포인트?’라는 인터뷰 질문에 대해 홍유진 커플매니저는 “김승우씨 같은 경우에는 자기가 보호해줄 수 있는 여성을 만난 게 아니라 자기가 보호받는 여성을 만나서 선택한 게 재혼 성공의 포인트라고 볼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재혼시 인기 있는 남자 스타일은?’이라는 인터뷰 질문에 대해 홍유진 커플매니저는 “경제력 있는 사람을 제일 좋아하고 자녀가 없는 경우를 좋아한다”면서 “그것도 괜찮지만 하나하나 챙겨주는 것, 기념일들을 챙겨주는 남자 이런 남성을 여성들이 재혼 스타일로 아주 좋아한다”고 전했다.

[출처] 홍유진 커플매니저, ystar뉴스 인터뷰 방영|작성자 커플매니저협회